교환 협상안을 승인했다고 AFP > 고객센터

본문 바로가기

교환 협상안을 승인했다고 AFP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1-16 00:57

본문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이스라엘과의 가자지구 휴전 및 인질-포로 교환 협상안을 승인했다고 AFP 통신이 15일(현지시간) 복수의 소식통을 인용해.


소식통은 "세력들은 내부 합의를 통해 (이스라엘과의 인질과 포로) 교환 거래와 휴전에 동의한다는 사실을 (협상의) 중재자들에게 알렸다"고 전했다.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 세력 하마스의 가자지구 휴전 합의가 머지않아 타결될 수 있다는 관측이 나왔습니다.


양측은 단계적 휴전안에 대해 최종.


이스라엘과 하마스가 15개월째 전쟁을 이어가면서 인명 피해도 갈수록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 속에 휴전 회담이 열린 카타르 도하에서 실낱같은.


하지만 ‘핵보유국’은 일반적으로 인도, 파키스탄,이스라엘등 ‘공인받지는 못했으나 실질적으로 핵무기를 가진 나라’를 가리키는 표현이다.


트럼프 행정부의 국방정책 실세로 꼽히는 엘브리지 콜비 국방부 정책차관 지명자 역시 미국의 핵우산 제공에 부정적인 입장을 보여 온 인물이다.


지난해 4월이스라엘과 이란 사이에 미사일 공격이 오가며 전면전 우려가 커졌을 때 잠시 90달러를 웃돌았을 뿐이다.


국내 기름 값을 결정하는 두바이유도 작년 4월 이후 90달러를 찍은 적이 없다.


브렌트유보다 가격이 다소 낮게 형성되는 WTI는 2023년 9월 이후로 줄곧 90달러 아래였다.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가 북한을 인도, 파키스탄,이스라엘같은 ‘비공인 핵보유국’으로 간주하고 북한 비핵화 대신 핵 군축이나 동결 수준의 스몰딜을 시도할 가능성이 있는 것이다.


이렇게 되면 우리는 영구적으로 북핵 위협에 시달리는 최악의 상황에 놓인다.


그런 일이 벌어지지 않도록 정부가 총력.


이스라엘군이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 휴전이 임박했다는 관측 속에 가자지구를 맹폭했습니다.


이스라엘군은 현지시간 15일 성명을 내고 전날 하루 동안 가자지구 전역에 걸쳐 무장조직, 무기고, 땅굴, 대전차포 진지 등 군사시설 50곳 이상을 공습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뮌헨심포니오케스트라,이스라엘필하모닉, 프랑스국립오케스트라, 런던필하모닉, 일본 NHK필하모닉 등 세계적인 오케스트라에서 객원 지휘를 맡으며 국제적 명성을 확고히 했다.


국내에서는 KBS교향악단과 통영국제음악제 페스티벌오케스트라의 객원 지휘자로도 관객들의 찬사를 받은 바 있다.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하마스가 1년 넘게 전쟁을 해온 가운데, 휴전 협상 타결이 임박했다고 15일(현지시간) 외신들이 전했다.


이날 가자지구에서이스라엘의 공습으로 사망한 팔레스타인인 을 보고 오열하는 여성들.


그가 사용한 표현은 핵무기 보유가 공인된 5개국(미·중·러·영·프)을 뜻하는 ‘핵무기 국가(nuclear weapon state)’와 달리, 인도·파키스탄·이스라엘등 공인받진 못했지만 실질적으로 핵무기를 확보한 나라를 지칭할 때 사용하는 용어다.


만약 헤그세스가 이를 알고 사용했다면, 트럼프 2기가 김정은 북한.


핵보유국은 핵확산금지조약(NPT)에 따라 국제법적으로 핵보유가 인정되는 미국·러시아·중국·영국·프랑스 5개국과 같은 ‘핵무기 국가(nuclear weapon state)’와는 다르나, 인도·파키스탄·이스라엘처럼 실질적으로 핵보유를 묵인한다는 의미가 있다.


https://xn--9i2b2o9m17hb1ccgp3soykykhg5z.kr/


‘핵보유국 북한’을 공식화하면 한반도 안보환경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표자 : 신동혁 | 사업자등록번호 : 684-67-00193

Tel. : 031-488-8280 | Mobile : 010-5168-8949 | E-mail : damoa4642@naver.com

경기도 시흥시 정왕대로 53번길 29, 116동 402호 Copyright © damo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