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입법 논의에 착수하기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1-16 08:52본문
목표로 본격적인 입법 논의에 착수하기로 했다.
김소영 금융위원회부위원장은 15일 오전 10시 정부서울청사에서 제2차가상자산위원회회의를 개최하고 관계부처·기관, 민간위원들과 함께 2단계 입법의 주요 과제와 향후 검토 방향을 논의했다.
및 실무 워킹그룹을 즉시 구성해 주요 과제별 세부 내용 검토에 돌입한다는 계획이다.
실무 검토가 완료된 과제는 순차적으로가상자산위원회논의를 거쳐 하반기 중 구체적인 2단계 법안을 마련키로 했다.
김소영 부위원장은 이날 모두발언에서 “미국이 ‘트럼프.
가상자산위 위원장을 맡고 있는 김소영 금융위 부위원장은 지난해 11월 제1차가상자산위 회의를 개최하고 법인의가상자산투자 허용 여부와위원회운영 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현재 국내 법인은가상자산거래소와 연동한 실명계좌를 발급.
김소영 금융위원회부위원장이 15일 오전에 열린 ‘제2차가상자산위원회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하지만가상자산위원회의는 단계적 허가.
가상자산제도화, 한 걸음 앞으로15일 금융위원회는 김소영 부위원장 주재로 이날 서울정부청사에서 제2차가상자산위원회회의를 열고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2단계 입법의 주요 과제와 향후 검토방향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김 부위원장은 “최근 글로벌가상.
논의해 하반기 중 법안을 마련할 방침이다.
━가상자산시장도 정기·수시 공시제도 도입 검토 ━ /사진=금융위원회금융위원회는 15일 제 2차가상자산위원회를 개최해 2단계 입법 관련 주요 항목과 검토 방향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김소영 금융위 부위원장, 전요섭.
올해 하반기 중 관련 법안을 마련할 계획이다.
15일 금융위에 따르면 김소영 금융위 부위원장 주재로 2차가상자산위원회회의를 개최하고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2단계 입법을 위한 논의에 착수한다.
이날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2단계 입법 시 검토가 필요한 주요.
- 이전글рабочий кракен 25.01.16
- 다음글The One-Minute Rule for 18 Months Prior To Today 25.01.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