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터 제주와 남해안에 많은 비가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4-10-31 22:11본문
다만, 태풍이 끌어올린 비구름대가 유입되며, 내일(1일)부터 제주와 남해안에 많은 비가내리겠습니다.
다만, 태풍이 끌어올린 수증기와 한반도에 내려온 찬 공기가 충돌하면서 남해안과 제주를 중심으로 많은 비가내리겠습니다.
모레까지 제주 산지에 최대 300mm 이상의 아주 많은 비가, 남해안에도 많게는 80mm 이상의 큰비가내리겠습니다.
반면 내일 수도권과 강원도는 대체로 맑겠습니다.
내일 서울의 낮 기온 19도 등 중부의 낮 기온은 오늘보다 2~3도 정도 낮겠습니다.
비가 내리는 남부지방은 한낮에 대구 16도, 광주 17도 등 오늘보다.
오늘 전남 해안과 제주를 시작으로, 내일은 남부지방과 충청 남부에서도 비가내리겠습니다.
모레까지 제주 산지에는 최대 300mm 이상의 폭우가 예상되고요.
그 밖 제주도에 80~150mm, 남해안에도 최대 80mm 이상의 많은 비가내리겠습니다.
특히 내일 밤에 제주도는 시간당 30~50mm의 강한 비가 쏟아질 수 있어.
타이완에 상륙한 태풍 '콩레이'의 간접 영향으로, 오늘 밤 서해안을 시작으로 광주와 전남 전역에 비가내리겠습니다.
예상 강수량은 모레 오전까지 40에서 60밀리미터로 남해안과 서해안 일부 지역에는 80밀리미터 이상의 비가내리겠습니다.
또, 초속 20미터 안팎의 돌풍과 천둥 번개를 동반하는 곳도.
■ 내일 남부 세찬 비바람…제주 산지 많은 비 오늘 밤 제주와 전남 해안을 시작으로 내일 남부까지 많은 비가내리겠습니다.
큰 비구름대의 영향으로 충청 남부와 강원 동해안 및 산지에도 비가 내릴 수 있겠습니다.
#ICBM #명태균 #우크라이나 #북한군 #김범수 #제주_비.
이틀 동안 예상되는 비의 양이 제주 산지에 최고 300mm 이상, 그 밖의 제주에 최고 150, 남해안에도 최고 80mm 이상이내리겠습니다.
충청권 남부에도 내일 가끔 비가 오겠고요, 내일은 낮 기온 오늘보다 4~5도가량 낮아 선선하겠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날이 온화하겠지만 다음 주 월요일 오전에 수도권과 영서에.
내일 아침 기온은 9에서 13도, 낮 기온은 17에서 19도가 예상됩니다.
내일 새벽부터 모레까지 남부지역에 5에서 20mm, 북부지역에 5mm 안팎의 비가내리겠습니다.
모레까지는 서해안에 너울성 파도가 해안가로 밀려올 수 있어 안전사고에 주의해야 합니다.
강한 바람과 함께 모레까지 제주도에 최대 300mm 이상, 남해안에도 80mm가 넘는 많은 비가내리겠습니다.
늦가을 이맘때에 이례적으로 태풍이 북상하는 건 북서태평양의 수온이 평년보다 1~2도나 높기 때문입니다.
다음 주 초 일시적으로 기온이 떨어지지만, 식지 않는 바다의 영향으로 11월은 평년보다 따뜻할.
영동에도 동풍의 영향으로 모레 비가내리겠습니다.
특히 내일 제주도에는 시간당 30~50mm의 집중호우가 예상되고요.
남해상에는 너울성 파도가 밀려오겠습니다.
침수 피해 없도록 대비 철저히 해주셔야겠습니다.
서울 등 수도권에서는 내일 하늘이 대체로 맑겠고요.
서울 낮 기온이 19도로 오늘보다.
■ 내일 남부 세찬 비바람…제주 산지 많은 비 오늘 밤 제주와 전남 해안을 시작으로 내일 남부까지 많은 비가내리겠습니다.
큰 비구름대의 영향으로 충청 남부와 강원 동해안 및 산지에도 비가 내릴 수 있겠습니다.
#통화공개 #ICBM #카카오 #김범수 #제주_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