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사설에서 "합의에 각 당의 > 고객센터

본문 바로가기

은 사설에서 "합의에 각 당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1-08 10:54

본문

최근 아사히신문은 "현재 중의원(하원)의장·부의장은 올해 정기국회 때 안정적 왕위 계승에 대한 '입법부의 총의'를 모으기로 합의했다"고 전했으며, 닛케이신문은 사설에서 "합의에 각 당의 폭넓은 의견이 반영된다면, 황실 문제에 대한 숙의가 깊어질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히며 왕실전범 개정 가능성을.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상원 다수당인 공화당 존 튠 원내대표, 마이크 존슨하원의장이 추도사를 진행했다.


일반인 조문은 이날 저녁 8시 30분부터 자정까지, 8일 오전 7시부터 9일 오전 7시까지 가능하다.


카터 전 대통령의 국가 장례식은 9일 오전 10시 워싱턴 국립대성당에서 엄수된다.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 마이크 존슨하원의장을 비롯한 미 의원, 각국 고위 외교인사들은 추도식에 참석해 한 목소리로 고인을 추모했다.


카터 전 대통령의 국가 장례식은 오는 9일 전·현직 미 대통령이 참석한 가운데 엄수될 예정이다.


CNN방송 등에 따르면 카터 전 대통령의 시신은 이날 오전 조지아주를.


조 바이든 대통령과 공화당 케빈 매카시 당시하원의장은 지난해 6월 협상을 통해 부채한도 유예와 정부 지출 제한에 합의했다.


미국 여야는 당시 구체적으로 약 31조4000억 달러의 부채한도를 1달러 올리는 대신 적용 자체를 올해 1월 1일로 유예하기로 했다.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상원 다수당인 공화당 존 튠 원내대표, 마이크 존슨하원의장이 추도사를 진행했다.


해리스 부통령은 이 자리에서 "카터 전 대통령은 대통령 재임 기간 동안 존경받는 글로벌 지도자였다"며 "그의 업적이 앞으로 몇 세대에 걸쳐 울려 퍼질 것"이라고 말했다.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공화당 존 튠 원내대표, 마이크 존슨하원 의장등이 추도사를 했다.


일반인 조문은 이날 저녁 8시 30분부터 자정까지, 8일 오전 7시부터 9일 오전 7시까지 가능하다.


이후 9일 오전 10시 워싱턴 국립대성당에서 전현직 미 대통령이 참석한 가운데 카터 전 대통령의 국가 장례식이.


공화당 소속 마이크 존슨하원의장은 자신의 어린 시절 기억 속 최초의 대통령이 카터라는 점을 거론하며 “성인이 된 지금 왜 그가 모든 사람의 관심을 사로 잡았는지 알 것 같다”고 말했다.


같은 당 소속 존 튠 상원 원내대표는 카터의 해비타트(사랑의 집짓기) 운동을 높게 평가했다.


의회 로툰다 홀에서 열리는 추모 예배에서는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 존 슌 상원 공화당 원내대표, 마이크하원 의장이 고인에 대한 추도 연설에 나선다.


카터 가족과 카터 대통령 재임시 장관을 맡았던 각료들 중 생존자들도 이 예배에 참석할 예정이다.


카터 대통령의 관은 로툰다 홀에 안치된 채 관뚜껑을.


https://www.tweetmob.co.kr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상원 다수당인 공화당 존 튠 원내대표(사우스다코타), 마이크 존슨하원의장(공화·루이지애나)이 추도사를 할 예정입니다.


일반인 조문은 이날 저녁 8시 30분부터 자정까지, 오늘(8일) 오전 7시부터 9일 오전 7시까지 가능합니다.


카터 전 대통령의 국가 장례식은 오는 9일 오전 10시.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상원 다수당인 공화당 존 튠 원내대표(사우스다코타), 마이크 존슨하원의장(공화·루이지애나)이 추도사를 할 예정이다.


일반인 조문은 이날 저녁 8시 30분부터 자정까지, 8일 오전 7시부터 9일 오전 7시까지 가능하다.


카터 전 대통령의 국가 장례식은 오는 9일 오전 10시 워싱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표자 : 신동혁 | 사업자등록번호 : 684-67-00193

Tel. : 031-488-8280 | Mobile : 010-5168-8949 | E-mail : damoa4642@naver.com

경기도 시흥시 정왕대로 53번길 29, 116동 402호 Copyright © damo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