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급해 파문이 일고 있다. > 고객센터

본문 바로가기

언급해 파문이 일고 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4-10-04 14:26

본문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이스라엘과 이란 공격을 논의 중이라고 언급해 파문이 일고 있다.


이는 조 바이든 대통령이 미국이 이란의 석유 시설을 겨냥한이스라엘의 공격을 지원할 가능성에 대한 발언이 불확실성을 초래했던 결과였다.


투자자들은이스라엘이 이란의 주요 자산을 공격할 경우 이란이 보복하면서 갈등이 확산되어 글로벌 에너지 운송에 차질을 초래할 가능성을 우려하고 있다.


하마스 사령관 우피 제거해 베이루트 공습도 이어가.


"새 수장 겨냥" 보도도 이란 석유시설 타격 우려↑.


com이스라엘이 남부 레바논의 아바시예 마을을 공습한 후 연기가 치솟고 있다.


현재이스라엘이란 사안으로 인해 에너지 관련주들이 주목받고 있다.


지에스이의 주가 움직임과 중동정세를 동시에 살펴야 할듯하다.


한편 지에스이는 지난 2일 외국인이 18만932주를 매도했다.


반면 기관은 13주를 개인은 15만4561주를 각각 매수했다.


이란이이스라엘을 겨냥해 미사일 공격을 감행하는 등 중동 정세가 급격히 악화하자 정부가 4일 점검회의를 열어 에너지 수급 및 수출입 상황 등을 긴급.


앞서 1일 이란의이스라엘공격 당일인 국제유가(브렌트)는 전일 대비 2.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 우크라이나 대통령 (현지시간 3일)> "우크라이나가 잊히는 걸 원치 않습니다…중동 내이스라엘의 영공 방어를 돕는 자산이 유럽의 우크라이나 하늘에서도 똑같이 작동해 생명을 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중앙공원 롯데캐슬 프리미엄


" 마르크 뤼터 신임 나토 사무총장은 취임 이틀 만에 우크라이나 수도.


특히 브렌트유는 5거래일 연속 상승하며.


◆이스라엘, 이란에 '맞불' 가능성 점화 4일 미국 CNN 등에 따르면 지난 1일 이란은 헤즈볼라 수장 하산 나스랄라와 하마스 수장 이스마일 하니예의.


이란의 미사일 공격으로이스라엘과의 갈등이 고조되면서 중동 정세가 급속히 악화되자, 대한민국 정부는 4일 에너지 수급 및 수출입 상황을 긴급.


그러나 이란의이스라엘공격 이후 국제 석유 가격이 상승세를 보이는 것에 대해서는 정부가 면밀히 주시하고 있다.


지난 1일 이란의 공격 당일, 브렌트유 가격은.


이스라엘의 전례 없는 폭격에 레바논 전역이 광범위한 피해를 본 것으로 나타났다.


3일(현지시간) 파이낸셜타임스(FT)에 따르면 위성 레이더 분석 결과이스라엘의 대규모 공습이 시작된 지난달 20일 이후 레바논에선 건물 약 3100곳이 폭격으로 부서지거나 훼손됐다.


레바논 당국은이스라엘의 공습으로.


이스라엘군의 공습 재개로 추정되는 대규모 폭발이 4일(현지시간) 새벽 레바논 수도 베이루트에서 목격됐다고 BBC 등 외신이 보도했다.


BBC는 베이루트 국제공항 인근에서 큰 폭발이 발생했다며 표적이 불분명하나 친이란 무장세력 헤즈볼라에 대한이스라엘군의 공습으로 추정된다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표자 : 신동혁 | 사업자등록번호 : 684-67-00193

Tel. : 031-488-8280 | Mobile : 010-5168-8949 | E-mail : damoa4642@naver.com

경기도 시흥시 정왕대로 53번길 29, 116동 402호 Copyright © damo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