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통합 관리 솔루션 셀메이트로 재고 관리부터 CS까지 한 번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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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Veronica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1-09 13:56본문
쇼핑몰 CS관리 CS외주 대행 관리 AI 기술 활용으로 더 스마트하게!CS는 단순한 고객 응대 이상으로, 기업의 이미지와 고객 충성도를 결정짓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고객 접점에서 고객과 직접적으로 소통하는 부서이기 때문에CS응대 속도나 처리 등에 문제가 생기면기업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게 된다.특히 쇼핑몰의 경우 제품을 직접 경험하기 전에는 고객이 CS를 통해 기업의 신뢰를 판단하게 된다. 그래서 사업자들에게 CS관리는 큰 부담으로 다가오기도 한다.고객센터 전화 연결이 쉽지 않다는 경험, 다들 한 번쯤 해봤을 것 같다. 상담원 연결이 오래 걸리거나, 아예 연결되지 않아 짜증난 적이 참 많다. 이 고객센터는 연결이 왜 이렇게 CS관리 느리냐고단순 문의가 컴플레인까지 이어진 경우도 적지 않을 것이다.고객센터를 운영하는 사업주 입장에서 보면 이런 작은 문제가 생각보다 더 심각한 클레임으로 발전할 수 있기에 1인 셀러나 소규모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장님들, 중소기업 담당자분들까지 모두 가진 공통된 고민이 있다.“상담원 고용은 비용이 부담되고, 클레임이 생기면 브랜드 이미지에도 타격이 크다.”“하루 종일 고객 문의만 대응하다 보면 중요한 업무는 뒷전이 된다.”이런 고민들과 문제를 한번에 해결할 스마트한 CS외주 대행 관리 솔루션을 오늘 소개해 보려고 한다. AI StandBy, CS외주 운영의 새로운 기준고객 관리 중에 아래와 같은 문제가 자주 발생하여고민하고 계신 사업주 분들 계시나요?단지 전화를 바로 CS관리 받지 못했다는 것 만으로도고객센터가 마비될 수 있다. 바로 포기호와 버블호 때문이다.1. 포기호: 걸려온 전화 중 상담원과 통화되지 못하고 놓친 전화. * 포기호의 주된 발생 원인은 긴 대기시간. 2. 버블호: 같은 고객이 2회 이상 연결을 시도한 전화. * 한 번 연결되지 않은 후 다시 전화를 걸거나, 연결이 되었으나 같은 이유로 다시 문의를 남기는 것을 의미함. 포기호, 버블호의 다량 발생은 고객의 불만을 증가시킬 뿐 아니라 CS서비스의 업무 효율성을 저하시키는 주요 원인이 되기 때문에, 적절한 조치와 관리가 매우 필요한 상황이 된다.오늘 소개할 CS쉐어링의 AI StandBy는 이를 완벽하게 해결해주는 CS관리 도우미가 될 수 있다. AI StandBy는 최신 AI 기술을 활용한 CS 외주 관리 솔루션으로, 상담원 부재 시에도 고객 문의를 접수하고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하니지금부터 살펴보자!CS쉐어링 AI StandBy의 주요 기능 CS쉐어링은 기존 인력 1명당으로 계약하는 일반적인 CS외주 서비스와 달리시간, 기간, 문의량에 따라탄력적으로 CS 전문가를 빌려 쓰는 서비스를제공하고 있으며, 19년간의 오랜 경험과 업종별 전문 상담사 배치 등보다 커스터마이징된 서비스를 합리적인 비용에 받을 수 있는 업체다.중소기업, 쇼핑몰 이커머스, 스타트업 등의운영 비용 부담을 줄이고 전문성을 높이는 솔루션을 받으실 수 있다. 특히 내가 원하는 서비스만 쏙쏙 골라서외주 및 대행 CS관리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참 좋은 것 같다. CS 쉐어링의 다양한 CS외주 서비스 중AI 시대에 발맞추어 최근 론칭한AI StandBy의 경우, 365일 24시간 동안고객응대를 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상담원이 부재한 동안 놓치게 되는 고객까지모두 관리해주는 AI 비서라고 생각하면 된다. 해당 서비스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1) 조건 검색: 처리/미처리 건수를기간별로 필터링 가능2) 인입 고객 자동 리스트화: 콜백 요청 내역을 자동으로 정리해 줌!3) AI 문의 요약: 고객 문의를 요약해주어 상담사가 빠르게 이해 가능4) 상담사 처리 가이드 제공: 문의를 어떻게 처리하면 되는지 커스터마이징 된 가이드를 제공5) 처리결과 등록: 이력 CS관리 관리로 꼼꼼한 CS 정리 가능6) 상담 녹취 확인: 요약만으로 이해가 안 되는 문의는 음성 녹취와 STT 기술로 정리된 내용을 보고 파악해당 CS 외주 서비스 도입 시 기대해볼 수 있는 변화는 다음과 같다.1) 포기호·버블호 감소긴 대기시간 없이 AI가 고객 문의를 바로 접수해서 불만을 줄여준다.2) 24시간, 365일 대응상담원이 없어도 AI가 고객 문의를 처리하니 운영 공백이 없어진다.3) 효율적인 업무 지원AI가 요약해주는 데이터를 활용 시 상담 시간 단축은 기본, 상담원 만족도도 높아진다.4) 운영 비용 절감인건비 부담이 확 줄어서 적은 비용으로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AI StandBy CS 외주를 통해 CS관리 기업은 고객관리보다 비즈니스 성장에 필요한 핵심 업무에 더욱 집중할 수 있으며, AI가 제공하는 일관된 서비스로균일한 쇼핑몰 CS 품질을 유지하면서인력 및 인건비 문제도 해결하는최적의 대안이 아닐까 생각된다!! 이상으로 쇼핑몰 CS외주 대행 AI 기술 활용으로 더 스마트하게관리할 수 있는 CS쉐어링의 AI StandBy 솔루션을 소개드렸다. 오늘 소개드린 서비스가 궁금하거나 CS 관련 문제, 고민 등이 있는 사업주 분들이라면 언제든지 부담 없이 무료로 상담받아보시길 바란다.SUCCESS STORIES CS쉐어링이란? 세계최초 공유경제모델의 필요한만큼 빌려쓰는 신개념 고객상담서비스 중소기업 / 쇼핑몰 / 스타트업을 위한 CS전문가 기업 SUCCESS STORIES CS 쉐어링 서비스소개 01. 콜이 많은 기업 CS관리 도 콜이 적은 기업 도 02. 단순 콜응대부터 고도화된 고객센터 운영 까지 03. 콜부터 WEB SNS 톡상담 까지 FULL SERVICE CS업무 전체를 “몽땅” 위탁하시려면? Full Service 자세히보기 콜 당 쉐어링 1일 30콜 미만 OVER FLOW 콜 성수기 특정 시기만? 콜 당 쉐...AI Stand By 홍보영상CS에 대한 다양한 인사이트와 고객 만족도 높이는 꿀팁은 물론사내 소식들을 전해드리는 CS쉐어링의공식 블로그에도 CS 관련 많은 정보들이 있으니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란다! 아래 이미지 클릭 시 블로그 이동 ↓ ↓CSSHARING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1로 10 한일노벨리아타워 5층 T. 02) 2266-4100 F.02) 2266-43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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