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불확실성해소를 선반영하면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4-11-06 07:30본문
미 대통령 선거가 치러지는 5일(현지시간)불확실성해소를 선반영하면서 3대지수는 일제히 상승세로 거래를 마쳤다.
3대지수 상승세 5일(이하 미 동부시각)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는 전일대비 427.
대선 투표 결과와 상관없이 대선과 관련된불확실성이 해소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풀이된다.
대선이라는 가장 큰불확실성그 자체가 해소되는 만큼 일단 상승세로 방향을 잡자는 심리가 읽힌다.
지난달 중순부터 주가가 어느 정도 조정을 받은.
47대 미국 대통령을 가리는 본 투표 당일인 5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증시 3대지수가 선거 결과에 따른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상승세로 마감했다.
있다는불확실성이 커지고 있다.
PVM의 타마스 바르가 분석가는 "선거 결과는 며칠 아니 몇 주 동안 나오지 않을 수 있으며, 아마 이의 제기와 논쟁이.
- 뉴욕증시, 대선 당일 상승…초박빙 판세 속 결과 주목 - 대선 잠재적불확실성·드라마에 대한 헷지 이미 반영 - 美 경제 '탄탄'+금리인하 지속 기대 속 투자심리 회복 - 엔비디아, 시총 3.
4조 달러 돌파…애플 꺾고 시총 1위 - 팔란티어, 실적 호조+강력한 매출 전망에 23% 폭등 - "슈마컴, 기간 내 회계보고서.
선거불확실성에 대한 의구심으로 인해 이달 들어 채권 수익률이 상승했다.
골드만 측은 "성장이 뒷받침되는 한 주식 시장은 더 높은 채권 수익률을 소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선거 이후 변동성 급증 가능성도 경고했다.
비록 최근 고용 성장 둔화와 인플레이션 완화의불확실성등 경제적 약세 신호가.
투표 결과가 어떻게 나오든 대선과 관련한불확실성이 일단 해소된다는 점에 매수 심리가 살아난 것으로 풀이됩니다.
현지시각 5일 뉴욕증권거래소.
대선이라는 가장 큰불확실성그 자체가 해소되는 만큼 일단 상승세로 방향을 잡자는 심리가 읽힙니다.
지난달 중순부터 주가가 어느 정도 조정을.
이런 움직임은 투표 결과가 어떻게 나오든 대선과 관련한불확실성이 일단 해소된다는 점에 매수 심리가 살아난 것으로 풀이됩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이 최다 지분을 보유한 트럼프 미디어 앤드 테크놀로지 그룹의 주가는 한때 15%대 상승세를 보이기도 했으나 결국 1% 하락하며 마감했습니다.
결과가 어떻게 나오든 간에 시장 참여자들은 대선 관련한불확실성이 일단 해소됐단 점에 주목한 것으로 풀이된다.
5일(현지시간) 뉴욕증권거래소.
특히 이날 대선이 치러지는 점을불확실성해소로 해석하며 증시 전반에 걸친 매수세가 유입된 점도 긍정적"이라고 짚었다.
이어 "이런 가운데 ISM.
투표 결과가 어떻게 나오든 대선과 관련한불확실성이 일단 해소된다는 점에 매수 심리가 살아난 것으로 풀이된다.
대선이라는 가장 큰불확실성그 자체가 해소되는 만큼 일단 상승세로 방향을 잡자는 심리가 읽힌다.
지난달 중순부터 주가가 어느 정도 조정을 받은 점도 영향을.
선거 후에는불확실성이 해소되면서 연말까지 주가가 상승하기 쉽다는 경험칙에 따라 이를 선점하는 형태로 주식 매수가 이뤄졌다.
동사는 “최근 한 달간 대선 접전 속에 억눌려 있던 투자자들에게 안도감이 퍼지고 있다”고 지적했다.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는 6~7일 열리는 연방공개시장위원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