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협회(GMA) 주관 > 고객센터

본문 바로가기

글로벌경영협회(GMA) 주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4-11-07 11:04

본문

삼성전자는 글로벌경영협회(GMA) 주관.


하나투어 관계자는 “항상 우선순위로 여기고 있는고객 중심형 서비스에 대한 노력이 인정받아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하나투어고객들에게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나투어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여행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황현식 대표는 LG유플러스 AX 추진 전략의 핵심으로 '고객중심'과 'AI 최적 조합 (AI Orchestration)'을 꼽았다.


황 대표는 "AX에 집중할수록 기술이 아닌고객그 자체가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며 "AX 컴퍼니로 성장하기 위해서는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제대로 알고 빠르게 반영하는고객 중심의.


신일은 이번 수상으로 선풍기 부문 19년 연속, 전기히터 부문 6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정윤석 신일전자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신일의 지속적인 품질 혁신과고객 중심경영의 결실"이라며, "앞으로도고객에게 더 혁신적이고 가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황현식 대표는 LG유플러스 AX 추진 전략의 핵심으로‘고객중심’과 ‘AI 최적 조합(AI Orchestration)’을 꼽았다.


황 대표는 “AX에 집중할수록 기술이 아닌 고객 그 자체가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며 “AX 컴퍼니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제대로 알고 빠르게 반영하는 고객.


황 대표는 LG유플러스 AX 추진 전략의 핵심으로 '고객중심'과 'AI 최적 조합'을 꼽았다.


황 대표는 "AX에 집중할수록 기술이 아닌고객그 자체가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며 "AX 컴퍼니로 성장하기 위해서는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제대로 알고 빠르게 반영하는고객 중심의 사고가 가장 우선돼야.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인공지능(AI) TV를 앞세워 올해 국내 주요고객만족도 조사에서 4관왕을 달성하면서고객 중심혁신을 입증했다.


삼성전자는 △글로벌경영협회(GMA) △한국생산성본부(KPC)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한국표준협회(KSA) 4개의 국내 주요 기관이 주관하는고객만족도.


황현식 대표는 LG유플러스 AX 추진 전략의 핵심으로‘고객중심’과 ‘AI 최적 조합 (AI Orchestration)’을 꼽았다.


그는 “AX에 집중할수록 기술이 아닌 고객 그 자체가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며 “AX 컴퍼니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제대로 알고 빠르게 반영하는 고객.


특히, 클린앤환경의 프리미엄 솔루션은고객 중심으로 설계되어고객의 생활 패턴과 공간 특성에 맞춘 최적화된 케어를 제공한다.


주거 공간뿐만 아니라 상업 공간, 공공 시설 등 다양한 환경에 적용 가능한 이 솔루션은, 쾌적한 환경 유지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반영하여 청결함을 강화할 뿐 아니라 친환경.


송 회장은 평소 "고객의 시각에서 서비스의 의미를 찾아야 한다"며고객중심주의의 기능 개발을 강조해 왔다.


이에 업비트는 지난 해 8월 '업비트 실험실' 기능을 업데이트 하며 이용자의 의견을 전면적으로 수용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했다.


더팰리스73


'업비트 실험실'은 신규 기능을 정식 출시하기 전 이용자와 신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표자 : 신동혁 | 사업자등록번호 : 684-67-00193

Tel. : 031-488-8280 | Mobile : 010-5168-8949 | E-mail : damoa4642@naver.com

경기도 시흥시 정왕대로 53번길 29, 116동 402호 Copyright © damoa. All rights reserved.